==========================
커넥션스쿨 제12기 강사훈련 참가 안내
==========================
존경하는 KWMA 소속 단체 선교사님들과 목사님들을 한국형 기초선교훈련 커넥션스쿨 강사훈련으로 초대합니다
———————————————————————————————————
@커넥션스쿨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재훈 목사- 온누리교회)
한국교회에서 사용하기 매우 적합하고 실제적인 훈련이 개발된 것에 함께 기뻐합니다. 그동안 선교관심자와 헌신자들을 위한 훈련들은 제공되었지만 선교입문자들을 위한 과정은 부족했습니다. 커넥션스쿨은 한국교회의 필요들에 맞추어 15시간 6회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선교의 기초를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입니다. 최신 통계와 자료들을 사용하였고 확대되는 선교영역에 대한 복음주의적 시각과 국제 로잔운동이 제시한 케이프타운 서약도 워크숍에 포함하여 국제적인 선교트렌드도 잘 반영하였습니다. 한국교회의 선교기초역량을 다지는 일에 귀하게 사용될 것을 확신하며 적극 추천합니다.
———————————————————————————————————
커넥션스쿨은 30여 년간의 CCC 선교 노하우와 비전을 담아 한국 교회와 함께 선교 운동을 가속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9년 6월부터 CCC에서 시작한 기초선교훈련입니다. 현재 11기까지 강사훈련을 통해 339명이 강사로 훈련받고 교회, 단체 등에서 수십차례의 커넥션스쿨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사훈련을 마치시면 자체적으로 훈련을 개설하실수 있으시도록 교수안과 PPT등 필요한 자료들을 공유하고 지원해 드립니다.
현재 11기까지 323명이 강사훈련과정을 마쳤고 20여회 이상의 커넥션스쿨이 개설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반기 마지막 강사훈련이 4~5월에 진행되어 안내드립니다. 30명 선착순 마감예정이며 현재 14분이 등록하셨습니다.
———————————————————————————————————
 
 
 
—  커넥션스쿨 제12기 강사훈련 —
– 일시 : 2022년 4월 12~5월 17일
   (4월 12, 19, 26, 5월 3, 9, 17일)
   (매주 화 저녁 7:20 – 10:00, 5/9일은 월요일)
– 참가대상 : 교회 사역자, 선교사, 선교단체 간사
   (교역자의 추천을 받은 평신도지도자도 가능)
– 참가비 : 20만원 (KWMA 소속단체 선교사는 50% 할인)
자세한 내용은 커넥션스쿨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아래링크에서 최근 커넥션스쿨 강사훈련 수료자들이 남기신 소감을 보실수 있습니다.
2022년은 코로나 이후 한국선교의 재도약이 시작되는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