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가을의 곱게 물든 단풍이 하나님 창조의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With Corona로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진행하지 못했던 제2회 SYIS Workshop(전인적 관계기술 혁신 워크숍)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코로나의 상황으로 서로 쉽게 대면하지 못했던 가족과 동료, 리고 믿음의 형제들과 관계를 새롭게 할 수있도록 도와줄 대인관계기술에 대해서 실습형 워크숍 방법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간략하게 프로그램의 특성을 설명드리자면,

1) 국제적인 선교계와 사역자 세계에서 공인된 프로그램으로, 특성이나 내용이 선진화 되어 있고 감성적인 성향이 강한 한국인 사역자들이 겪는 인간관계의 부조화와 갈등처리의 미숙 및 공동체 생활의 부적응 등이 사역자들과 선교현장의 내면적 위기의 주된 요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이 SYIS 프로그램은 특별히 한국인 선교사와 목회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위기대응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2) 한국어판 훈련교재(Note)의 번역 및 출판 SYIS 프로그램의 한국어판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도입하기로 방향을 정하고그 동안 운영주체인 ITP (International Training Partners)의 책임자들과 협약을 통해KCMS가 한국어판 과정개발의 파트너로 선정되었고한국어 과정을 정착시키고 확산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 관심있는 많은 선교단체 사역자들과 지역교회 목회자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 클릭 https://forms.gle/yMrx55ZwEMfrH9EE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