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A(International BAM Alliance)

한국교회 BAM 운동을 전개하기 위해 50여 개 국내외 선교단체, 지역교회, 선교적 기업들이 연합하여 운영하는 비즈니스선교 연합체입니다. IBA 산하의 비즈니스선교사 훈련학교인 <네오모라비안하우스>가 2016년 제1기를 시작한 이래, 2019년까지 총 네 번의 스쿨들이 진행되었습니다. 2020년도엔 코로나-19 여파로 스쿨을 열지 못하고, 2021년 후반기가 되어 온오프믹스 방식으로 제5기 스쿨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5BAM스쿨은

총 4주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사전에 준비된 BAM 강의 동영상들을 시청하고, 토요일에는 강사들과 직접적인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BAM 멘토링을 진행합니다. 특히, 토요일 모임은 코로나 상황 여부에 따라 ‘전면 온라인’ 또는 ‘온/오프 병행’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내에 들어와 계신 선교사들 외에도, 선교지 현장에 계신 선교사들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BAM 훈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추천 우선순위 대상자

  1. BAM 기업 창업에 분명한 의사를 갖고 있는 선교사 및 배우자
  2. 4주의 교육 기간에 온전히 헌신할 수 있는 사람
  3. 선교 단체 소속 선교사 및 파송 전 후보자

# 훈련의 기본적인 정보

  1. 훈련기간: 2021년 11월 6일 ~ 12월 4일 (총 4주)
  2. 훈련 진행: 주중에는 지정된 동영상 시청 (매주 30분짜리 동영상 12개 시청) 토요일 오전에는 강사와 질의응답, 오후에는 멘토링
  1. 지원자격: BAM 창업 준비 및 운영 선교사와 캔디데이트(선교단체추천필요)
  2. 등록비: 1인당 50만원 (부부의 경우 75만원)
  3. 지원방법: 소속단체 추천서와 함께 이메일로 신청 (9월 30일 까지)
  4. 문의: bamerschool@gmail.com (코디네이터: 전은표선교사)

 

네오모라비안하우스 브로셔.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