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TV 개국특집 다큐멘터리 <컴백,홈>을 소개합니다.

<컴백,홈>은 인도, 홍콩, 몽골에서 평생 선교에 헌신해온 여선교사 세 분이 한자리에 모여 2주간 함께 생활하며 서로의 경험과 은혜를 나누는 작품입니다.
경주하는 사람이 마지막에 제일 속도를 내는 것 같이 여전히 힘이 있다며 사역의 의지를 숨기지 않는 선교사님들의 이야기는 그동안 한국교회와 선교계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선교사 은퇴 이후의 삶을 보게 합니다. 선교사로서 은퇴했어도 사역은 멈출 수 없기에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세 선교사님들의 이야기는 한국교회가 사역을 마치고 돌아오는 선교사님들을 어떻게 맞이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 합니다.
한국교회는 선교사의 은퇴에 대해 생각을 해야 할 시점을 만났습니다. 현재 10% 내외로 추산되는 60대 이상의 선교사 비율은 10년 내에 과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퇴를 맞아 고국으로 돌아올 선교사들의 삶에 대한 논의가 필요합니다.
 <컴백, 홈>으로 선교사님들이 위로와 함께 미래에 대한 기대를 누리시기를 축복합니다.
 
<컴백,홈>은 CGNTV 웹사이트 및 유투브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컴백,홈> 시청하기

CGNTV로 <컴백,홈> 시청하기 

– CGNTV 시청 안내 –
IPTV : KT Olleh tv 237, SK B tv 302, LG U+ tv 271
케이블 : D’LIVE 304, LG헬로비전 288, gcs푸른방송 159, 현대HCN 550 
모바일앱 : CGNTV LIVE
다시보기 : CGNTV 웹사이트 www.cgntv.net
             CGNTV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user/globalcgn